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국내) 스나이핑

서울근교 두물머리 나들이_20180708

서울근교 두물머리 나들이_20180708


장모님께서 서울에 오시기도 했고, 지난 주 내내 비가 와서 날씨가 꿀꿀~ 했는데,

이번 주말 날씨 정말 대박이였다.


그냥 있을 수 없다고 판단. 부랴부랴 드라이브 코스로 잡은 곳은 바로

양평 두물머리!!


뭐 평소같으면 경기도 운전은 교통체증만 생각하면 윽....머리가 아프지만

그래도 장모님께서 오셨기 때문에 기분좋게 고고씽~했다.


결과는 대 만 족!!




처음 입구에서 차들이 많아 언제 들어가나 했는데

생각보다 기다리니 슉~슉~슉~~~~


하루종일 2000원에 주차장 이용가능하니 별 부담도 없고 ㅎㅎ


파킹 후 가장먼저 연꽃핫도그 한 개씩 


개인적으로는 내 스탈은 아님;;; 그래도 지역 명물이라고 하니 한 개씩~~ 


산책도 하고 ,

잠도자고

커피도 한 잔하고

맥주도 한 잔하고

아들이랑 강가에서 돌수제비 날리기도 하고~


반나절 잼나게 놀다 왔네요.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장모님은 연꽃 포토존에서  이런 저런 추억을 사진을

한 가득 남기셨습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의 푸르름과 연잎의 싱그러움 그리고 간간히 피어있는 연꽃의 아름다움까지

산진찍기 정말 좋은 날이였네요.


줄서서 인생샷 찍는 다는 그곳에서는 모두들 기다리며 사진찍기 싫어하는 귀챠니즘에 

패스해버렸네요~~


울아들은 외할머니가 사주신 다육이 한 개 선물 받아서 

두손모아 애지중지 받아서 왔네요.


차가 흔들리면 다육이 뿌리다친다고 집에오는 네네 잔소리네요 -ㅅ-;;





서울근교 두물머리 나들이_20180708










서울근교 두물머리 나들이_20180708






<무보정 하늘. 이거 실화임니꽈~?!>


모두들 소풍이 끝나고 집으로 오는 길에 '오늘 날씨 정말 좋았다' 고 '나오길 잘했다'고 

서로 만족하며 주차장에서 하늘을 보니 이럽 멋진 모습이~~~


저녁식사는 와이프랑 연애할 때부터 자주 가던 강마을다람쥐로 향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더 이상 손님을 안 받는 다네요 ㅠㅜ


그래서 그냥 


스타필드에서 이것저것 먹고 집으로 왔네요~



<외할머니에게 선물받은 시우의 다육이 황금사>


나와 와이프는 이 그림을 보고 박장대소를 했네요.

왜!? 왜!?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