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뉴스 스나이핑

로봇바리스타 등장~ 무료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씩 받으세요~~

로봇바리스타 등장~ 무료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씩 받으세요~~




오늘 잠실 롯데월드 몰에 마실 갔다 신기한거 봤네요.

드뎌 로봇 바리스트가 우리 일상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달콤 커피에서 론칭한 b:eat 카페입니다.


좀 신기했는데요. 

커피맛은 사람이 내린거랑 비슷하더군요.


무엇보다 지금이 홍보기간이라 무료~이벤트 중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커피" 검색

2. 회원가입

3. 어플에 로그인 후 이벤트페이지에 접속

4. 단, 연인과 2인 1조가 되어 서로추천 "서로의 아이디를 꼭 정확히 입력할 것"

5. 그럼 무료 1잔 쿠폰과 1000원 할인쿠폰이 딱~ 발급됩니다.












그럼 로봇이 만들어 주는 달콤커피를 요렇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로봇 바리스타-


개인적으로 이 로봇바리스타 몇년 지나면 정말 촌스럽게 보일 

구시대의 산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과거 씨티폰이나 카폰 처럼 말이죠 ㅋㅋㅋㅋ


나름 부의 상징이였던 카폰 ㅋㅋㅋㅋㅋㅋ


로봇바리스타 등장~ 무료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씩 받으세요~~


로봇바리스타삭제 커피무료쿠폰삭제무료커피이벤트삭제 달콤커피삭제

비트커피삭제 robot cafe삭제 beat커피삭제beatcafe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