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여행(해외) 스나이핑/나트랑 가족여행(2018 5.2~5.8)

01. 나트랑 자유여행_비엣젯 항공

01. 나트랑 자유여행_비엣젯 항공 후기




60
대 친정 어머니와 비글미 철철 넘치는 9세 아들과 56일간 나트랑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당~
지극히 개인적 후기입니다.
참고 만 부탁드려요~~!!♡♡

나트랑 후기의 첫번째 비엣젯항공 후기 먼저 갑니다~
----------------------------------------------------------------------------------------------------------------------------

항공권을 어디서 구매할까?
엄청 고민이 많았어요.
저는 5월 여행을 1월초부터 준비했어요.
스케줄이 좋다는 이유로 진짜 아무정보없이 비엣젯으로 덜컥..!!
그것도 공홈에서 멍청하게 원화로 수수료 물고 결제~!! 그리고 4열을 추가금 주고 사는 바보 같은짓을 했담니다

ㅋㅋㅋ




1. 비엣젯은 어린이가 없다면 비상구석, 있다면 2,3열이 넓어서 좋은자리임. 

추가금있어요.4000~5000원선 그리고 개인적으로 4열 복도자리 완전 비추!!! 3열 경계로 커튼을 치는데

커튼 때문에 무지 신경쓰임!!! 게다가 3열까지는 사람들이 무조껀 의자를 풀로 뒤로 함.ㅠㅜ 저는 소심해서

뒤로 못하고 끼여옴. ㅠㅜ 

나머지 자리는 요정도입니당~

01. 나트랑 자유여행_비엣젯 항공 후기

                     < 바짝 앉았을 때 >                                            < 편안히 앉았을때 >


저는
165센티 여자입니당~
의자는 이스타항공 의자랑 비슷한것 같고 저는 앉을만 했습니다만,
엄마는 아이고 아이고를 몇번하셔서 넘나 죄송했어요ㅠㅜ
나트랑 갈때는 만석이 아니라 이륙하자마자
!!!(포인트) 후루룩 뒷자리로 옮겨 누워왔습니다.
올때는 만석이라 그러지 못했네요.


2.수화물 추가
공홈 예약 기준 스카이보스석인
1열을 제외하고 위탁 수화물은 신청하셔야합니다

아니면 기내7키로만 포함입니다.
공항에서 추가하시면 비싸니 꼭 미리 신청하세요~


01. 나트랑 자유여행_비엣젯 항공 후기

깜란에서 찍어온 추가 요금표입니당~^^
여러 정보가 있네요~^^
콤보석, 기내식등등

3.기내식
메뉴판은 못찍어 왔습니다만
,
밥종류는 100000동 국수는 55000
맥주는
50000동 물이 20000동인가? ;;;
물과 맥주는 뱅기 타기직전에 구매하심 1500035000동에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제가 먹은 타이 볶음밥
다른 분에게서 추천 받았는데 괜찮았어요
.
약간 매워요~





맥주를 기내에서 주문하면 요렇게~ 얼음컵을 줍니당~

비엣젯항공 기내식은 이륙하고 바로 파는 것 같아요.

PS. 저는 아이가 있어 간식박스를 미리 만들어 왔어요. 강추!!!!!


스케줄은 아름답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죄송했던 비엣젯이었어요
.
물론 승무원은 친절하고 저는 자리가 하나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다음에 갈때는 돌아오는것은 베트남항공 타려구요 ㅎㅎㅎ

To be continue~

01. 나트랑 자유여행_비엣젯 항공 후기